시립 영어도서관, 10월 풍성한 독서진흥행사 마련
시립 영어도서관, 10월 풍성한 독서진흥행사 마련
  • 윤지영 기자
  • 승인 2021.10.07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도서관 10월 독서진흥행사ⓒ양산타임스
영어도서관 10월 독서진흥행사ⓒ양산타임스
영어도서관 10월 독서진흥행사ⓒ양산타임스
영어도서관 10월 독서진흥행사ⓒ양산타임스

양산시립 영어도서관은 ‘할로윈 데이’와 ‘10월 문화의 달’을 맞아 풍성한 독서진흥행사를 운영한다.

‘할로윈데이’맞이 행사로 할로윈 분장을 하고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과 도서 대출을 하면‘할로윈 팝업북’증정하는 행사가 있다. 그 밖에도 10월 29~31일까지 도서대출 후, ‘Trick or Treat!’을 외치면 사탕 및 초콜릿 꾸러미도 받을 수 있다.

또 10월 30일 토요일 15시~18시까지 「할로윈 데이 행사」로 할로윈 유래에 대해 배워보고 다양한 할로윈 게임을 즐기는‘Monster Musical Statue’,‘Toilet Roll Mummy Race’,‘What’s in the box’,‘Pumpkin carving’등이 준비되어있다.

아울러, 양산시립도서관 소속 도서관에서도 진행되는 이번 「10월 문화의 달 독서진흥행사」는 10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다채로운 행사 중 대표 행사로는 “우리말 이름 짓기 (중앙도서관)”, “블라인드 북: 우연히 책 (웅상도서관)”, “그림책 속 가을 (상북어린이도서관)”, “베스트셀러 이즈 백 (서창도서관)”등이 진행되며, 이 외에도 각 도서관에서 준비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시립도서관 장병조 관장은 “10월 독서진흥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문화의 기회를 제공하고, 도서관에서 삶의 활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홈페이지(http://lib.yangsan.go.kr)를 통해 확인하거나 각 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양산타임스=윤지영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