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양산착한여행 실천 인증샷 이벤트’ 실시
양산시 ‘양산착한여행 실천 인증샷 이벤트’ 실시
  • 윤병수 기자
  • 승인 2021.11.02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1월 1일부터 22일까지 진행 -
ⓒ양산타임스
양산착한여행 카드뉴스ⓒ양산타임스
ⓒ양산타임스
양산착한여행 카드뉴스ⓒ양산타임스
양산착한여행 카드뉴스 03
양산착한여행 카드뉴스ⓒ양산타임스
양산착한여행 카드뉴스ⓒ양산타임스
양산착한여행 카드뉴스ⓒ양산타임스

양산시는 단계적 일상회복(위드코로나) 첫 단계 시행을 맞아 침체된 관광 활성화 및 친환경 여행환경 조성을 위한 ‘양산 착한여행 실천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양산 착한여행’이란 양산에서 여행을 하며 일회용품을 사용하지 않고, 쓰레기를 남기지 않는 등 친환경 여행 활동을 하는 것을 말한다. 친환경 여행 활동의 예시로는 자전거·도보여행 등 친환경 교통수단 이용하기, 텀블러·에코백 등 다회용기 사용하기, 쓰레기 분리배출, 자기쓰레기 되가져가기, 관광지의 쓰레기 줍기 등이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양산에서 즐겁게 여행하면서 친환경 여행 활동을 실천하는 사진을 찍은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공유하거나 카카오톡 채널(여행iQ)에 전송하면 된다. 이후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네이버폼을 작성하면 마무리 된다.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업로드할 시에는 필수해시태그(#양산착한여행, #양산장소명)를 포함해야 한다.

‘양산 착한여행 실천 인증샷 이벤트’는 11월 1일부터 11월 22일까지 진행되며, 11월 23일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한다. 총 151명에게 숲애서 1박2일 이용권(2인실), 드립백&드립체어 선물세트, 마카롱 10구 세트, BHC 뿌링클+콜라 기프티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양산시 공식 블로그 및 SNS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산시 관계자는 “단계적 일상회복으로 위축된 관광이 점점 생기를 되찾기를 바란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양산에 방문하셔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힐링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양산타임스=윤병수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