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인테크놀리지, 장학금 3,000만원 기탁
㈜화인테크놀리지, 장학금 3,000만원 기탁
  • 윤가비 기자
  • 승인 2021.12.16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영옥 대표, 양산시민대상 수상과 함께 인재육성 장학금 -
서영옥 대표 시민대상 시상식ⓒ양산타임스
서영옥 대표 시민대상 시상식ⓒ양산타임스

㈜화인테크놀리지(대표 서영옥)에서 지난 15일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

서영옥 대표는 12월 15일‘2021년 양산시민대상(산업경제부문)’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수상에 대한 깊은 감사의 마음을 지역사회에 전하고자 양산시인재육성장학재단에 장학금을 기탁했다.

㈜화인테크놀리지는 양산시 어곡동에 소재한 산업용 특수테이프 생산업체로 경쟁력 높은 품질과 기술력으로 수출을 주도하여 2013년 수출천만불탑 수상, 2018년 금탑산업훈장 등을 수상하였다. 또한, 서영옥 대표는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을 꾸준히 기탁해 오고 있을 뿐 아니라, 양산독립공원 건립 성금 기탁, 사회복지성금 기부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서영옥 대표는 “양산시민대상 수상에 대한 깊은 감사를 지역사회에 전하고자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다. 인재를 육성하는 일과 함께 나누는 일은 무엇보다 의미 있는 일”이라며, “우리 지역의 인재를 키우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구자웅 이사장은 “지역의 교육 발전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시고, 오늘 뜻 깊은 장학금을 전해주셔서 더욱 감사하다”며 “장학재단에서는 그 뜻을 받들어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양산타임스=윤가비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