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틈없는 정비로 소문난 청황1급종합정비 김창원 대표
빈틈없는 정비로 소문난 청황1급종합정비 김창원 대표
  • 윤병수 기자
  • 승인 2022.01.14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폐차직전의 차를 분해하고 조립하기를 수십번 수백번하면서 엔진소리만 들어도 고장원인을 알 정도 돼-
-안으로는 직원들의 복지와 화합에 신경쓰고 밖으로는 고객만족을 위해 최상의 정비를 추구..정비가 천직인 사람-
ⓒ양산타임스
청황1급종합정비 사무소 전경 ⓒ양산타임스
청황정비 김창원 대표 ⓒ양산타임스
청황정비 접수처 ⓒ양산타임스

차량정비를 내 몸을 대하듯 철저한 점검을 하고 정확한 부품교체와 완벽한 정비로 고객이 만족하는 모습을 보면서 최고의 보람을 느낀다는 청황정비 김창원 대표

양산시 주남로 89. 소주공단입구에서 영산대방향으로 100m정도 위 대로변에 위치한 청황정비소는 [고객만족 100% 서비스 정비 대상]을 거래처로부터 받을 정도로 김창원 대표의 정비실력은 그 명성이 자자하다.

40여년전 부산에서 정비를 배우고 익혀 그당시 벌써 명장으로 소문이 나서 웅상지역 정비업체로부터 스카우트 제의를 받고 공장장으로 20여년 근무하고 지금의 청황1급종합정비를 직접 운영한지 10여년이 됐다.

처음 배울 당시에는 지금처럼 스마트한 정비기대가 구비된 것이 아니라 수많은 경험으로 정비기술을 익힌던 때라 차량을 완벽히 터득하고자 폐차직전의 차를 분해하고 조립하기를 수십번 수백번하면서 엔진소리만 들어도 고장원인을 알 정도가 됐다.

지금도 새로운 모델의 자동차가 출시되면 즉시 관련서적과 기술도면을 구입해서 정비공부도 게을리하지않는다. 이러한 그의 노력과 기술이 고객만족과 함께 관련업계 최고의 자리를 지켜가고 있다.

후배양성과 기술전수에도 혼신의 힘을 쏟고 있다. 청황정비 설립당시 함께한 김용진 공장장도 출중한 실력을 갖추고 있지만 수많은 경험과 정비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고 전직원에게는 고객의 안전을 책임진다는 각오로 한치의 실수가 없도록 기본 인성 교육과 기술 교육을 병행하고 있다.

안으로는 직원들의 복지와 화합에 신경쓰고 밖으로는 고객만족을 위해 최상의 정비를 추구하는 김대표는 “지난날 고장의 원인을 찾기위해 날밤을 수도없이 새며 고군분투하다 결국 정비를 완료했을 때의 그 희열을 결코 잊을 수가 없다”고 밝히고 “그 때의 성취감이 오늘의 나를 이끌었다. 나는 차량정비가 천직인 사람”이라며 사람좋게 활짝 웃었다.

ⓒ양산타임스
소.대형 자동차 검사장 ⓒ양산타임스
ⓒ양산타임스
판금부 ⓒ양산타임스
ⓒ양산타임스
도장부 ⓒ양산타임스

한편, 청황정비는 자동차 검사장, 판금부,도장부, 매연 저감장치 장착지정업체,각 손해보험사 지정업체,대.소형 종합검사 지정업체 등 자동차 관련 1급 종합정비업체로써 바쁘신 분들의 편의를위해 무료픽업도 실시하며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에 최선을 다하고있다.

양산타임스=윤병수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