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양산시 웅상상공인연합회 9대,10대 회장 이.취임 및 시무식 행사
사)양산시 웅상상공인연합회 9대,10대 회장 이.취임 및 시무식 행사
  • 윤병수 기자
  • 승인 2022.01.24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성춘 퇴임회장 "3년재임기간내내 바쁜데도 불구하고 꾸준하게 참석해서 적극적으로 봉사활동한 회원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
-천성국 취임회장 "어려운시기 책임감 무겁지만 다함께 어려움 극복하고 회원들간의 화합과 소상공인의 권익보호에 최선을 다하겠다"-
회기 인수인계 ⓒ양산타임스
회기 인수인계 ⓒ양산타임스
명패인수인계 ⓒ양산타임스
명패인수인계 ⓒ양산타임스
명패인수인계 ⓒ양산타임스
양산시장상수여  박기섭 사무국장,박종윤 재무차장
양산시장상 수상 박기섭 사무국장,박종윤 재무차장
도의회의장상 수상 장기복 이사 ⓒ양산타임스
도의회의장상 수상 정기복 이사 ⓒ양산타임스
직전회장 공로패 수여 ⓒ양산타임스
직전회장 공로패 전달 ⓒ양산타임스
2022년 신임 임원진소개 ⓒ양산타임스
2022년 신임 임원진소개 ⓒ양산타임스
신임 황광환 재무이사(좌), 설동현 사무국장(우) 임명장수여 ⓒ양산타임스
신임 황광환 재무이사(좌), 설동현 사무국장(우) 임명장수여 ⓒ양산타임스

사)양산시 웅상상공인연합회는 9,10대 회장 이.취임 및 시무식행사를 지난 20일(목) 18시 본회사무실에서 철저한 방역과 거리두기 및 마스크 착용으로 최소인원만 참석하여 조촐하게 진행했다.

회기 인수인계, 명패인수인계,직전회장 공로패수여,직전임원진 상장수여, 퇴임회장 · 취임회장인사, 신임임원진소개및 임명장수여 순으로 간략하게 진행하고 서둘러 산회했다. 코로나로 참석못한 회원들은 밴드를 통해 비대면 인사하기로 했다.

이성춘 퇴임회장 ⓒ양산타임스
이성춘 퇴임회장 퇴임인사 ⓒ양산타임스
천성국 취임회장 ⓒ양산타임스
천성국 취임회장 취임인사 ⓒ양산타임스

이성춘 퇴임회장은 퇴임사에서 "3년재임기간내내 바쁜데도 불구하고 꾸준하게 참석해서 적극적으로 봉사활동한 회원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감회를 밝힌뒤 "앞으로도 새임원진에 변함없는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천성국 취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최근 코로나로 인해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이 많은 시점에 회장직을 맡게되어 책임감이 무겁지만 다같이 합심하여 이 어려움을 극복하자“고 말하고 "앞으로 회원들간의 화합과 소상공인의 권익보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지역을 대표하는 소상공인 모임인 사단법인 양산시 웅상상공인연합회는 2007년1월 창립하여 웅상회야제 다문화축제와 영산대학교와 산학협력협정(MOU)체결 웅상중앙병원 업무협약(MOU)체결등 지역 상공인들과 지역발전에 디딤돌 역할하는 16년차 회원80여명의 명품단체다.

본회 가입을 회망하는 소상공인은 055)367-4900으로 연락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고 소정의 절차와 규정에 따라 가입할 수 있다.

양산타임스=윤병수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