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의아들 트로트가수 양지원 아침마당 출연예정
양산의아들 트로트가수 양지원 아침마당 출연예정
  • 윤병수 기자
  • 승인 2019.03.04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년기에 트로트신동으로 활동하고 일본에서 7년간 작곡,편곡,보컬등을 전공하여 한층 성숙된 음악인으로 발돋움
-도전! 꿈의무대를 통해 본인의 꿈을 성취하는동시에 양산을 널리알리는 계기되길
-생방송 도전! 꿈의무대는시청자분들의 전화횟수로 순위를 결정하는 방식이라 많은참여과 성원이 절대적으로 필요

 

양산시 회야강100리물길 홍보대사를 맡고있는 트로트가수 양지원씨가 3월6일(수) KBS1TV 아침마당(08시25분~09시~25분) 생방송 도전!꿈의무대에 노래(녹슬은기찻길)로 경연에 출연할 예정이다.

유년기에 트로트신동으로 활동한 양지원씨는 일본에서 7년간 작곡,편곡,보컬등을 전공하여 한층 성숙된 음악인으로 발돋움하고 군복무한후 이제 성인가수활동을 시작하려한다.

양산을 전국에 알리는데 큰역활을 해온 양씨는 "양산홍보대사를 맡고있는터라 KBS TV 아침마당 도전! 꿈의무대를 통해 본인의 꿈을 성취하는동시에 양산을 널리알리는 계기가 되기를 간절히 바란다"며 양산시민들의 뜨거운 호응과 성원을 당부했다.

생방송 도전! 꿈의무대는시청자분들의 전화횟수로 순위를 결정하는 방식이라 노래경연대회를 즐겁고 재미있게 시청한후, 많은참여과 성원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ARS 참여는 한명당(휴대전화,집전화,티벗) 3번 가능하고, 참여방법은 다음과같다.


1. 일반전화,휴대폰
15801(참여번호)을 순서대로 누른후 지정된 출연번호를 눌러 6자리를 입력후 통화버튼 누르면 된다.

2. 티벗
스마트폰 '티벗'어플(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kbs.tvut) 다운로드후 가입후 아침마당 페이지에서 양지원씨를 투표하면 된다.

ARS 번호 안내
혹시, 현업으로 인해 방송시청이 불가능하신분들을 위해 번호는 방송 당일아침 번호가 배정된후 문자로 알려준다.

 

양산타임스=윤병수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