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립박물관, 여름방학 맞이 3D 영상물 개편
양산시립박물관, 여름방학 맞이 3D 영상물 개편
  • 윤가비 기자
  • 승인 2022.06.30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립박물관 3D 영상물 개편_돌핀" "시립박물관 3D 영상물 개편_갤럭시히어로즈" ⓒ양산타임스
시립박물관 3D 영상물 개편 돌핀ⓒ양산타임스
"시립박물관 3D 영상물 개편_돌핀" "시립박물관 3D 영상물 개편_갤럭시히어로즈" ⓒ양산타임스
시립박물관 3D 영상물 개편 갤럭시히어로즈ⓒ양산타임스

양산시립박물관은 여름방학 및 휴가철을 맞이하여 박물관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3D 영상물을 내달 5일부터 개편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은 기존에 상영해오던 영상물을 어린이들에게 재미와 교훈을 줄 수 있내용의 고화질 애니메이션으로 교체해 보다 더 나은 관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3D애니메이션은 2편(갤럭시히어로즈, 돌핀)으로 ‘갤럭시히어로즈’는 평범한 우주선 정비공에서 히어로가 된 라쳇의 은하계 모험을, ‘돌핀’은 꿈을 좇아 넓은 바다로 나온 호기심 많은 돌고래 다니엘의 용기를 담고 있다.

영상물의 관람은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휴관일(월요일)을 제외하고 평일6회(오전3회, 오후3회), 주말 4회(오전2회, 오후2회)에 걸쳐 무료로 상영된다.

시립박물관 관계자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새롭고 흥미로운 작품을 준비했다”며 “주말 오후 1시 30분부터는 무료영화도 상영하오니 무더운 여름 박물관을 찾아 시원하고 즐거운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으면 한다”고 밝혔다.

양산타임스=윤가비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