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뜨거운 여름을 즐겨라 ‘Summer Festival’
청소년, 뜨거운 여름을 즐겨라 ‘Summer Festival’
  • 윤가비 기자
  • 승인 2022.07.14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7월 23일 양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IZ 2회차 개최 -
청소년 썸머페스티벌 홍보 포스터ⓒ양산타임스
청소년 썸머페스티벌 홍보 포스터ⓒ양산타임스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리는 청소년축제! 2022 양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IZ의 두 번째 시간 ‘Summer Festival’이 오는 23일 양주근린공원에서 진행된다.

한여름의 열기를 피해 오후 4시에 시작해 2시간 동안 진행될 이날 행사는 밴드, 댄스, 리코더연주 등을 준비한 청소년동아리 11팀의 뜨거운 열정이 함께하는 공연과 청소년동아리 4팀이 준비한 부채 만들기, 물풍선 게임, 물총 놀이, 페트병을 재활용한 미니 조명 만들기 등 시원하고 즐거운 놀이·체험 부스가 운영된다.

또 행사가 진행되는 양주근린공원에서 현장 자유 관람과 체험을 진행함과 동시에 유튜브 ‘양산시청소년회관’공식 채널에서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무대공연을 송출하니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즐거움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다.

어울림마당은 누구나 와서 편하게 즐기는 축제로 청소년으로 구성된 청소년 및 대학생 축제기획단 가온누리와 나우누리에서 행사주제와 내용을 직접 기획하고 행사 준비, 진행, 정리, 평가하고, 청소년영상동아리 Wide-Angle이 직접 실시간 온라인 방송을 송출하는 등 청소년이 주체적으로 참여하는 것에 의미가 있는 청소년 행사이다.

양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양산시와 여성가족부, 경상남도 주최, 양산시청소년회관 주관 행사로 다음 축제는 9월 3일(토) 제16회 양산시청소년한마음축제와 함께 양산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산시청소년회관(055-362-0924)으로 문의하면 된다.

양산타임스=윤가비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