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 ‘양산시 홍보관’ 운영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 ‘양산시 홍보관’ 운영
  • 윤병수 기자
  • 승인 2022.08.1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힐링과 휴식’ 주제로 양산시 풍부한 관광자원 소개 -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양산타임스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양산타임스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양산타임스 

양산시는 8월 11일에서 14일까지 4일간에 걸쳐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하는 “제7회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방방곡곡 여행박람회)”에 참가하여 양산시 관광홍보를 위한 홍보관을 운영했다.

이번 박람회는 자치단체 및 기관과 관광 관련 업체 등 181개사 396부스가 참가했으며, 7개국이 국제관을 운영하여 관광트렌드를 공유하고 관광상품을 홍보하는 국제적인 관광박람회의 장이 됐다.

양산시는 ‘힐링과 휴식’을 주제로 대운산자연휴양림, 숲애서, 법기수원지, 배내골, 내원사 계곡, 홍룡폭포 등 양산시의 풍부한 관광자원들을 소개하는 관광 홍보관을 운영했다.

또 양산꽃차, 원동매실, 통도연잎차 등 각종 특산물을 전시하고 양산시의 관광·축제 정보들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양산시 SNS 구독 및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해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러한 이벤트와 관광정보안내를 통해 도시와 자연이 조화로운 지역의 모습을 선보이며 ‘쉬어갈 수 있는 힐링도시’의 매력을 보여주었다.

양산시 관계자는 “관광박람회를 통해 양산시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알리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관광 상품 개발 등으로 관광객들의 발길이 양산으로 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이고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양산타임스=윤병수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