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양산시립도서관 독서골든벨 행사 개최
2022년 양산시립도서관 독서골든벨 행사 개최
  • 윤지영 기자
  • 승인 2022.08.19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관내 초등 4~6학년 100명, 24일부터 도서관 홈페이지 선착순 접수 -
양산시립도서관 독서골든벨ⓒ양산타임스
양산시립도서관 독서골든벨ⓒ양산타임스

양산시립도서관은 9월 24일 책으로 통하는 양산‘제7회 독서골든벨’행사를 웅상문화체육센터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다.

관내 초등학교 4~6학년 100명을 대상으로 문학, 사회, 역사 세 가지 주제의 선정도서를 미리 읽고 출제되는 문제를 맞힌 최후의 7인에게 양산시장상을 수여한다.

선정도서는 『빈 깡통 탐정단의 비밀수첩』,『알려줘, 경상남도 위인!』,『아기돼지 삼형제가 경제를 알았다면』 총 3권으로 중앙도서관, 웅상도서관, 윤현진도서관, 서창도서관, 상북어린이도서관 어린이자료실에 비치되어 대출 및 열람이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8.24.(수) 9시부터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yangsan.go.kr)에서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화(392-5950)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수곤 시립도서관장은 “코로나 이후 오프라인에서 처음 진행되는 독서 골든벨 행사를 기다린 사람들이 많은 만큼 유의하여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당부하며, 행사 참여를 통해 독서의 흥미를 높이고 선정도서를 읽은 뒤 또래 친구들과 문제를 풀고 의견을 공유함으로써 독서로 인한 연대감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양산타임스=윤지영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