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영어독후감 말하기 대회 개최
제1회 영어독후감 말하기 대회 개최
  • 윤가비 기자
  • 승인 2022.10.12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관내 어린이들의 자기주도적인 영어말하기 -
영어독후감 말하기 대회ⓒ양산타임스
영어독후감 말하기 대회ⓒ양산타임스

양산시립 영어도서관에서는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영어도서관의 소장도서를 읽고 느낀 점을 직접 작성해 자유롭게 발표하는 자기주도적인 영어말하기 대회로 영어도서관 제1회 「영어독후감 말하기 대회」를 개최한다.

영어독후감 말하기 대회는 저학년 부문 12명, 고학년 부문 12명을 대상으로 11월 13일 (일) 14시~16시까지 웅상도서관 지하공연장에서 진행된다. 참가신청 기간은 10월 12일 (수)부터 10월 30일 (일)까지 신청서 1부, 원고 1부 작성 후, 영어도서관 방문 제출 또는 도서관 홈페이지 독후감 공모전 게시판에 제출하면 된다. 전체적인 원고내용과 발표내용은 동일 원칙이며, 원고분량은 최대 한 장, 발표시간은 최대 3분으로 제한한다.

입상자는 저학년, 고학년 부문 각 최우수상 1명, 우수상 1명, 장려상 1명 총 6명으로 양산시장상이 수여되고, 발표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englib.yangsan.go.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392-5940, 5941)로 문의하면 된다.

김수곤 시립도서관장은 “제1회 영어독후감 말하기 대회 개최로 지역민의 영어 능력 향상과 영어 및 영어도서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이 형성될 것”이라며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독서프로그램 운영 등을 통해 시민들의 독서생활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양산타임스=윤가비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