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종복 기장군수, 찾아가는 현장민원실 운영
정종복 기장군수, 찾아가는 현장민원실 운영
  • 도광호 기자
  • 승인 2022.10.25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부터 5개 읍 ․ 면 민생현장 방문 나서
정종복 기장군수는 25일 오후 2시경 일광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주민들의 현장 목소리를 청취했다ⓒ양산타임스
정종복 기장군수는 25일 오후 2시경 일광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주민들의 현장 목소리를 청취했다ⓒ양산타임스

정종복 기장군수는 주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찾아가는 현장민원실’을 운영한다.

현장민원실은 25일부터 오는 11월 2일까지 5개 읍·면 행정복지센터를 순회하며 펼쳐진다. 주민들의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하고 군정의 주요 현안에 대해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정종복 기장군수는 25일 오후 2시경 일광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주민들의 생활 불편사항을 확인하고, 마을의 주요사업 추진현황에 대해 점검하며 첫 행보에 나섰다.

먼저 기장군은 일광읍의 주요 현안사항인 ▲일광도서관 건립, ▲일광읍행정복지센터 건립, ▲일광읍민 어울림한마당 축제 등 주요 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주민들과의 자유로운 대화가 이어졌다.

주민들은 지역발전을 위해 ▲일광신도시 교통난 해소를 위한 일광IC 우회도로 신설, ▲이천생태공원 내 경관 조명 설치, ▲기장~장안 송전선로 지중화 추진, ▲산책로 정비 등 다양한 의견을 건의했다

현장에는 관련 사업 담당부서장도 참석해 민원 해결방안을 함께 모색하기도 하고, 격의 없는 소통과 화합, 대화의 장이 이뤄졌다.

정종복 기장군수는 “주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소중한 의견을 군정에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주민들과 소통하면서 함께하는 행정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히면서, “담당부서에서는 주민들의 불편사항이 개선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현안문제 해결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했다.

양산타임스=도광호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