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년 동안 한 해도 빠짐없이 매년 연말 김장 나눔 행사 진행

기장군(군수 정종복)은 기장군 정관신도시아파트부녀연합회(회장 신종희)가 11월 22일과 23일 양일 간 연말을 맞아 관내 불우이웃 지원을 위한 김장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정관신도시아파트부녀연합회는 정관읍 관내 거주 중인 불우이웃을 돕기 위하여, 지난 16년 동안 한해도 빠짐없이 매년 연말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해왔다.
올해에도 (사)정관주민자치회, 다마덱(주), 부산정관에너지(주), 지원(주)의 후원으로 연합회 회원 30명이 참여하여 150박스 분량의 김치를 담갔으며, 이는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신종희 정관신도시아파트부녀연합회 회장은 “부녀연합회가 창립한 2007년부터 16년째 전체 국산 재료만을 사용해 ‘가족을 먹인다’는 생각으로 정성스럽게 김장을 담갔으니 조그마한 온기라도 전달되어 취약계층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행사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종천 정관읍장은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해 주신 신종희 회장님과 정관신도시아파트부녀연합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이웃돕기 성품은 소중한 마음을 담아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양산타임스=도광호 기자 yangsantimes@naver.com
저작권자 © 양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