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 정관읍, ‘부산한마음로타리클럽’과 함께하는 나눔행사 개최
기장군 정관읍, ‘부산한마음로타리클럽’과 함께하는 나눔행사 개최
  • 도광호 기자
  • 승인 2022.12.08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지난 12월 7일 부산한마음로타리클럽 회원들이 정관읍행정복지센터에서 나눔행사를 개최하였다.ⓒ양산타임스
지난 12월 7일 부산한마음로타리클럽 회원들이 정관읍행정복지센터에서 나눔행사를 개최하였다.ⓒ양산타임스

부산 기장군(군수 정종복)은 지난 12월 7일 기장군 정관읍 행정복지센터에서 ‘부산한마음로타리클럽’과 함께하는 나눔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부산한마음로타리클럽’은 올해 8월부터 정관읍 인적‧물적 안전망인 ‘정관마을이음’에 7번째로 참여하면서, 주거취약 주민 집수리 봉사와 성품(라면, 마스크)지원 등 이웃사랑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이번 나눔행사에서도 관내 취약계층 및 복지사각지대 지원을 위해 라면 50박스와 방역마스크 1,500매를 정관읍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으며, 기탁한 후원물품은 관내 다문화, 저소득 아동‧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난희 부산한마음로타리클럽 회장은 “사회봉사와 세계 평화를 추구하는 ‘로터리클럽’의 의미를 지역에서 회원들과 나눔 행사로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했다.

김종천 정관읍장은 “지속적인 후원으로 우리 마을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 서 주시는 부산한마음로타리클럽 관계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하며 “관내 저소득 주민들이 연말을 마음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양산타임스=도광호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