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립 영어도서관, 이지은 작가와의 만남 운영
양산시립 영어도서관, 이지은 작가와의 만남 운영
  • 윤가비 기자
  • 승인 2023.02.28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도서관 이지은 작가와의만남ⓒ양산타임스
영어도서관 이지은 작가와의만남ⓒ양산타임스

양산시립 영어도서관은 오는 3월 25일 14시 영어도서관 3층 다목적홀에서 <초등맘이 꼭 알아야 할 국어·영어 독서법> 영어 부문 저자인 이지은 작가를 초청하여 작가와의 만남을 운영한다.

이번 작가와의 만남에서는 「초등학생 부모님이 꼭 알아야 할 영어 독서법」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지은 작가는 15년간 공교육 현장에서 목소리를 내며 영어 교과서를 만들어 왔으며, 서점에서 볼 수 있는 파닉스, 독해, 문법 교재 등을 기획·편집하며 영어 교육에 대한 노하우를 쌓아온 편집자이자 작가로, 현재는 유튜브 <즐거운 초등영어> 채널 운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방법으로 영어교육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는 영어교육 전문가이다.

공저서 <초등맘이 꼭 알아야 할 국어·영어 독서법>은 네이버 초등맘 카페 12만 회원들이 가장 궁금해했던 초등 국어·영어 독서법을 한 권에 담은 책으로, 특히 작가는 영어가 막막한 엄마들의 조력자가 되기 위해 가정과 교육과정의 중간에서 영어독서 근육을 키우기 위한 구체적이고 친절한 안내를 제시하고 있다.

이지은 작가와의 만남은 양산시민(성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자 혜택으로 추첨을 통해 작가의 저서를 5명에게 증정한다. 3월 2일 오전 10시부터 도서관 누리집(http://lib.yangsan.go.kr/)으로 선착순 50명까지 접수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확인하거나 영어도서관(☎392-5940, 5941)으로 문의하면 된다.

양산타임스=윤가비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