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웅상 ‘제14회 어린이날 가족한마당’ 행사
양산시, 웅상 ‘제14회 어린이날 가족한마당’ 행사
  • 윤병수 기자
  • 승인 2023.04.27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5월 5일 10시부터 16시까지 웅상체육공원 -
웅상어린이날 가족한마당ⓒ양산타임스
웅상 어린이날 가족한마당ⓒ양산타임스

양산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5일 제14회 어린이날 가족한마당 행사가 웅상체육공원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웅상청년회의소(회장 이창주)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관내 태권도 시범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 축하공연, 지역어린이팀 공연, 어린이 트롯경연, 레크리에이션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부대행사로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할 익사이팅존이 패들보트 풀장 등 각종 놀이기구로 구성될 예정이다.

또드로잉존, 공예(도자기) 체험, 씨름체험, 전통탈·오리등·아로마향수 만들기 등 다양한 문화 체험거리와 풍성한 놀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이 외에 참여자들이 휴식을 취하며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행사장 내에 그늘막도 설치하여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초등학생 트로트 경연과 가족을 위한 푸드트럭 운영으로 볼거리는 물론 먹거리까지 더해져 풍성한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웅상청년회의소 관계자는 “지난해까지 서창운동장에서 진행했으나 부족한 주차공간을 해결하고, 매년 같은 장소보다는 다른 동에서도 개최되면 좋겠다는 목소리를 반영해 올해는 웅상체육공원에서 개최하게 되었다”며 “풍성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어린이와 가족들이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양산타임스=윤병수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