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청 여자탁구단 이영은 선수 추계회장기 실업탁구대회 여자내셔널 개인단식 우승
양산시청 여자탁구단 이영은 선수 추계회장기 실업탁구대회 여자내셔널 개인단식 우승
  • 윤병수 기자
  • 승인 2023.08.07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계회장기실업탁구대회_단체전2위여자개인단식 우승ⓒ양산타임스
추계회장기실업탁구대회_여자개인단식 우승ⓒ양산타임스
추계회장기실업탁구대회_단체전2위여자개인단식 우승ⓒ양산타임스
추계회장기실업탁구대회_단체전2위ⓒ양산타임스

양산시청 여자탁구단 에이스 이영은이 충청북도 제천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3 추계 회장기 실업탁구대회에서 여자내셔널 개인단식 우승을 차지했다.

대회 마지막 날인 5일 열린 결승전에서 금천구청 이다솜을 3대1로 꺾었다. 이영은은 올해 양산으로 팀 이적 후, 6월 춘계회장기 실업탁구대회에서 첫 개인전 우승에 이어 추계회장기까지 우승하면서 2연속 우승이라는 업적을 달성했다.

단체전에서는 준결승에서 2023 두나무 한국프로탁구리그 내셔널리그 우승팀 금천구청을 3대1로 누르고 결승에 진출했으나, 수원시청에 3대1로 패하며 아쉽게 준우승에 만족해야 했다. 또 여자 복식 경기에서는 정다나-이정연 조가 3위를 차지해 양산시청 여자탁구단은 전종목 입상이라는 우수한 성적으로 대회를 마무리했다.

이정삼 양산시청 감독은 “이영은 선수의 2연속 우승은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한다. 단체전 또한 프로리그 챔피언 금천구청을 꺾고 결승에 올라갔으나 결승전에서 패하여 아쉽다. 하지만 연습 과정을 늘 성실히 따라와 준 선수들 덕분에 좋은 성적을 달성하여 선수들에게 고마움을 표한다. 이 기세를 몰아 다음 대회에서도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양산타임스=윤병수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