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살, 내 아이 생애 첫 영어 일기장 저자 -
양산시립 영어도서관은 오는 10월 15일 (일) 14시, 영어도서관 3층 다목적홀에서 <10살, 내 아이 생애 첫 영어 일기장> 저자인 이상화 작가를 초청하여 작가와의 만남을 운영한다. 이번 작가와의 만남에서는 「저자에게 듣는 영어 일기 쓰기」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상화 작가는 대한민국에 살면서 자녀를 영어만큼은 잘하는 아이로 키우고 싶어 20여년 동안 엄마표 영어를 실시한 엄마표 영어 전문가로, 아이들과 즐기면서 공부할 방법이 없을까 싶어 보육학과 아동학을 공부하고 현재는 대치동 소재 영어독서 공부방을 운영하며 SBS, EBS 방송 출연 및 다양한 출강 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는 교육 전문가이다.
저서 <10살, 내 아이 생애 첫 영어 일기장>은 사교육 없이 영어를 마스터한 저자의 자녀 시훈이가 실제로 활용한 영어 공부법을 한 권에 담은 책으로, 특히 작가는 반복해서 읽고 쓰고 말하면서 외우는 영어가 아닌 익히는 영어가 될 수 있도록 친절하고 세심한 안내를 제시하고 있다.
이상화 작가와의 만남은 양산시민(중학생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자 혜택으로 추첨을 통해 작가의 저서를 5명에게 증정한다. 9월 12일 (화) 오전 10시부터 도서관 누리집(http://lib.yangsan.go.kr/)으로 선착순 40명까지 접수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확인하거나 영어도서관(☎392-5940, 5941)으로 문의하면 된다.
양산타임스=윤가비 기자 yangsantimes@naver.com
저작권자 © 양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