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생활체육대축전 대비 공중화장실 특별점검
경남생활체육대축전 대비 공중화장실 특별점검
  • 윤지영 기자
  • 승인 2023.10.10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중화장실 특별점검ⓒ양산타임스
공중화장실 특별점검ⓒ양산타임스

양산시는 오는 10월 양산시가 주관하는 제34회 경상남도생활체육대축전을 앞두고 참가자 및 방문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공중화장실 이용을 위해 4일부터 26일까지 관내 공중화장실에 대해 특별점검을 실시한다.

이번 특별점검은 관내 경기시설 내 화장실 뿐만아니라 기간동안 이용객들이 많이 붐비는 교통시설 (역, 터미널 휴게소 등) 등 다중이 이용하는 공중화장실을 대상으로 한다.

주요 점검 사항으로는 공중화장실의 시설 전반에 대한 점검 및 화장실 주변 청결 상태 확인 등 화장실 이용 시 불편함이 없도록 점검할 계획이다.

또 최근 몰래카메라 문제가 대두됨에 따라 공중화장실 내 범죄예방을 위해 불법 촬영에 노출될 위험이 많은 다중 이용 공중화장실에 대해서는 불법촬영카메라 설치 여부 및 화장실내 안심벨 작동여부 등도 세심하게 확인할 예정이다.

양산시는 이번 점검을 통해 화장실 이용에 따른 불편사항이 없도록 경미한 사항은 현장에서 즉시 개선 조치하고 문제점이 발견될 경우에는 시설개선을 통해 경상남도생활체육대축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할 예정이다.

양산시 관계자는 “이번 공중화장실 특별점검을 통해 생활체육인 등 경기장을 방문하는 모든 시민들이 경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양산타임스=윤지영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