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학성 로타리클럽, 양산시 학대피해아동쉼터 후원금
울산학성 로타리클럽, 양산시 학대피해아동쉼터 후원금
  • 윤지영 기자
  • 승인 2023.10.20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울산학성로타리클럽에서 후원금 200만원 기탁 -
울산학성 로타리클럽 학대피해아동쉼터 후원금ⓒ양산타임스
울산학성 로타리클럽 학대피해아동쉼터 후원금ⓒ양산타임스

울산학성 로타리클럽(회장 김형혜)은 20일 양산시 학대피해아동쉼터 ‘양산다슬’에 후원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식은 시장 집무실에서 나동연 양산시장, 울산학성 로타리클럽 회장 한백 김형혜, 양산다슬 남윤정 시설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울산학성 로타리클럽’은 국제로타리 지구 중 3년 연속 지구봉사대상 및 2023년 최우수클럽상을 수상했으며, 2022년 9월 울산광역시 북구 학대피해아동쉼터 후원금 지원, 청소년의 장학금 지급, 아동복지시설의 활동지원비 지원, 다문화가정 명절 선물 등 매년 다양한 후원활동을 펼쳐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김형혜 회장은 “최근 양산지역에 여아전용 학대피해아동쉼터가 개소했다는 소식을 듣고, 지역을 떠나 보호가 필요한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금을 전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봉사활동과 후원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학대피해아동쉼터 ‘양산다슬’은 학대받은 여자아이들을 일시적으로 보호하는 시설로 2023년 10월부터 운영 중이다. 아동정원은 7명이며, 시설장을 비롯해 보육사 4명, 임상심리치료 전문인력 등 6명이 아동 보호 및 심리치료와 상담을 병행하고 있다.

나동연 양산시장은 “학대피해아동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학대피해아동쉼터에서 보호 중인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양산타임스=윤지영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