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창도서관, 무르익는 가을 인문학과 웹툰으로 즐기자
서창도서관, 무르익는 가을 인문학과 웹툰으로 즐기자
  • 윤지영 기자
  • 승인 2023.10.24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독서의 계절 11월, 찾아가는 인문강좌 & 웹툰 작가의 만남 운영 -
서창도서관_웹툰 작가와의 만남 찾아가는 인문강좌ⓒ양산타임스
서창도서관_찾아가는 인문강좌ⓒ양산타임스
서창도서관_웹툰 작가와의 만남 찾아가는 인문강좌ⓒ양산타임스
서창도서관_웹툰 작가와의 만남ⓒ양산타임스

양산시립 서창도서관에서 오색 단풍으로 가을이 무르익어가는 11월에 「경상국립대 찾아가는 인문강좌」, 「웹툰 작가와의 만남」 등 다양한 독서진흥 프로그램이 열릴 예정이다.

「경상국립대 찾아가는 인문강좌」는 서창도서관과 경상국립대가 함께 하는 인문 강좌로, 「문화의 공존, 안달루시아 : 코르도바, 세비야, 그라나다」를 주제로 진행된다. 스페인 남부지역 안달루지아의 가톨릭과 이슬람이 어우러진 문화권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다. 11월 15일(수요일) 오전 10시~12시에 운영되며, 성인 양산 시민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웹툰 작가와의 만남」은 박종찬 웹툰 작가를 초청하여 웹툰 제작과 한국 웹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 후 간단한 웹툰 그리기 체험을 진행할 예정이다. 11월 18일(토요일) 오후 2시~4시에 운영되며, 중학생 이상 양산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찾아가는 인문강좌”와 “웹툰 작가와의 만남”은 모두 10월 30일 월요일부터 도서관 누리집(https://lib.yangsan.go.kr/) 또는 전화로 신청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확인하거나 서창도서관(☎392-5892)으로 문의하면 된다.

양산타임스=윤지영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