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립도서관, 제8회 ‘독서골든벨’ 성료
양산시립도서관, 제8회 ‘독서골든벨’ 성료
  • 윤지영 기자
  • 승인 2023.11.06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후의 1인 가촌초 4학년 김범준 학생 차지 -
시립도서관 제8회 독서골든벨ⓒ양산타임스
시립도서관 제8회 독서골든벨ⓒ양산타임스
시립도서관 제8회 독서골든벨ⓒ양산타임스
시립도서관 제8회 독서골든벨ⓒ양산타임스

양산시립도서관은 지난 5일 국민체육센터 실내체육관에서 ‘책으로 하나 되는 양산, 제8회 독서골든벨’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관내 초등 4~6학년 100여명이 선정도서 3권을 미리 읽고 참여했으며, 제시된 문제를 맞혀 최후의 7인을 가렸다. 골든벨 퀴즈 외에도 참가 어린이들의 댄스 타임과 G.N.B 댄스팀의 멋진 공연, 부모님을 위한 양산 퀴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책을 매개로 모두가 함께 즐기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최후의 1인은 김범준(가촌초4) 학생이 차지했으며, 우수상은 강태인(가양초 6), 변지완(황산초6), 장려상은 김태윤(오봉초6), 박윤서(오봉초6), 이은규(물금초5), 허태경(가촌초6) 학생이 수상했다.

김범준 학생은 “평소에도 책을 좋아하고 많이 읽는다”며 “이렇게 골든벨을 울리게 되어 매우 기쁘고, 책이 더 좋아질 것 같다”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나유순 시립도서관장은 “시립도서관은 독서골든벨, 독후감 공모전 등 관내 어린이들의 독서습관 형성을 위해 보다 재미있게 책을 읽을 수 있는 다양한 독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며 “오늘 참여한 어린이들이 책과 조금 더 가까워졌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산시립도서관 독서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양산타임스=윤지영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