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 장안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3년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성과공유회 열어
기장군, 장안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3년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성과공유회 열어
  • 도광호 기자
  • 승인 2023.12.2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장안읍 찾아가는보건복지서비스 성과공유회 사진ⓒ양산타임스
2023년 장안읍 찾아가는보건복지서비스 성과공유회 사진ⓒ양산타임스

□ 장안읍(읍장 박경희)은 지난 12월 18일 장안읍행정복지센터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및 맞춤형복지팀 직원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장안읍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이번 성과공유회는 제4차 장안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를 시작으로 △민관협력 지역특화사업 분야(5개 사업) △사회적고립가구 사회관계망 형성 지원 사업(2개 프로그램) △주민주도 마을복지계획(2개 사업) △자원발굴 및 연계 사항과 관련된 활동 영상 시청에 이어 간담회, 마을복지 욕구조사 순으로 진행됐다.

□ 또한 마을복지사업(정·달·임, 라탄잇기 마음엮기)의 활동 모습을 담은 사진 전시회를 열어 마을복지사업 추진 성과를 위원들이 직접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 박경희 장안읍장(공동위원장)은 “사회고립가구 등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을 위해 노력한 협의체 위원 모두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욕구에 부합하는 맞춤형 복지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최귀화 협의체 위원장은 “다양한 지역 의제를 발굴하고 주민들의 복지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애쓴 위원들에 감사하다”며 “우리 장안읍 위원들도 촘촘한 사회안전망 구축을 위해 따뜻한 발걸음을 함께 맞춰 나가겠다”고 전했다.

양산타임스=도광호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