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울주 F&B 창업 교육생 모집
울주군, 울주 F&B 창업 교육생 모집
  • 이가람 기자
  • 승인 2024.02.27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주 F&B 창업 교육생 모집ⓒ양산타임스

울산시 울주군이 예비창업자 발굴을 위해 ‘울주 F&B(Food and Beverage) 창업 교육(부제-창업가에게 듣는 창업과정의 비밀)’ 창업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다음달부터 울주군 창업·일자리종합지원센터(이하 센터)에서 총 8회차로 진행된다. 실제 F&B 분야의 창업가에게 직접 창업스토리를 듣고, 실제 음식 만들기 실습을 통해 창업교육의 이론과 체험형 학습을 병행하는 과정으로 구성됐다.

다음달 진행되는 강의에서는 다양한 창업스토리와 스파트팜에서 생산된 재료를 활용한 요리 과정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미 성공한 창업가와 창업 과정의 어려움과 극복 사례를 공유해 예비 창업자의 실패 확률을 줄이도록 돕고, F&B분야의 다양한 제품군을 만들면서 창업에 대한 흥미를 유도한다.

교육 신청은 다음달 4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naver.me/G6fwt2kH) 또는 센터 3층에서 접수한다. 자세한 사항은 센터(☎204-1360)로 문의하면 된다.

울주군 관계자는 “울주군에 좋은 스타트업 기업들이 발굴될 수 있도록 센터를 중심으로 다양한 창업 교육 운영하겠다”며 “적극적인 창업 지원사업으로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양산타임스=이가람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