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상보건지소, 폐업 웅상중앙병원 진료기록부 사본 발급
웅상보건지소, 폐업 웅상중앙병원 진료기록부 사본 발급
  • 윤지영 기자
  • 승인 2024.03.0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시청ⓒ양산타임스
양산시청ⓒ양산타임스

최근 동부양산 유일 응급의료기관인 웅상중앙병원이 3월 4일 자로 폐업하며, 진료기록부 발급이 이제 웅상보건지소에서 이뤄진다.

웅상중앙병원은 지난 2월 29일 최종 운영이 종료되면서, 당초 병원 폐업 예정일은 3월 18일이고, 진료기록부 발급일은 3월 17일까지였으나 직원들의 전원사직으로 진료기록부 발급이 불가능해졌다.

이에 양산시는 이용하던 환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선제적으로 대응해 주말동안 예비비 확보 및 진료 시스템 이관, 발급업무 기간제 채용 등 웅상보건지소(2층) 내 진료기록부 사본 발급 창구 운영을 위한 정비를 완료했다.

이제 환자들은 필요한 경우 웅상보건지소를 방문해 진료기록부 발급이 가능하고, 사본 발급은 평일 오전 09:00∼11:00, 오후 13:00∼17:00까지이며, 수수료는 무료로 반드시 신분증 및 진료기록부 사본 발급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지참해야 한다.

사본 발급 신청 시 요구되는 서류는 ▲신청자가 환자 본인일 경우 신분증 ▲환자의 배우자나 직계가족은 본인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환자자필 서명한 동의서가 필요하고 ▲환자가 지정한 대리인일 경우 본인 신분증, 환자자필 서명한 동의서와 위임장, 환자의 신분증 사본을 지참해야 한다.

동의서와 위임장은 양산시보건소 홈페이지 정보마당〉새소식〉웅상중앙병원 검색해서 다운로드하면 된다.

양산타임스=윤지영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