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지혜마루, 상반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양산지혜마루, 상반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윤지영 기자
  • 승인 2024.03.1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평생학습관, 싱잉볼 힐링명상 등 27개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양산지혜마루 상반기 프로그램ⓒ양산타임스
양산지혜마루 상반기 프로그램ⓒ양산타임스
양산지혜마루 상반기 프로그램ⓒ양산타임스
양산지혜마루 상반기 프로그램ⓒ양산타임스

양산시는 올해 1월에 개관한 양산지혜마루(양산시 동면 강변로 30) 내 ‘양산시 평생학습관’ 2024년 상반기 프로그램 수강생을 3월 14일부터 20일까지 모집한다.

‘양산시 평생학습관’은 주간 프로그램 21개, 야간 프로그램 3개, 장애인을 위한 프로그램 3개 총 27개 프로그램을 기획하였고, 모집기간은 3월 14일부터 20일까지, 수강료는 1개 프로그램당 8만원으로 양산시에 주소를 둔 성인이면 누구나 양산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수강생 선정방법은 추첨제로 1인 2개 프로그램까지 수강 가능하다.

특히 장애인도 편리하게 수업받을 수 있도록 높낮이 조절 책상, 자동문 등을 설치하여 편의성을 높인 강의실에서 장애인을 위한 건강관리 요가교실, 즐거운 판소리·민요교실, 미술로 마을여행 프로그램이 무료로 운영된다.

‘양산시 평생학습관’은 배움실, 동아리실, 마을부엌, 대강당 등으로 이루어진 평생학습 시설로 2024년 4월부터 7월까지 첫 정규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양산시 관계자는 “양산시 평생학습관은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경남 제일의 평생학습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산시 홈페이지 또는 양산시 평생학습관(055-392-3147)으로 문의하면 된다.

양산타임스=윤지영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