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물금역 출발, 2024 양산시 봄 시티투어 실시
KTX 물금역 출발, 2024 양산시 봄 시티투어 실시
  • 윤지영 기자
  • 승인 2024.03.14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산시티투어로 도심속 봄꽃축제 떠나 보세요 -
양산시티투어 운영ⓒ양산타임스
양산시티투어 운영ⓒ양산타임스

양산시는 봄축제(미나리-매화-벚꽃축제)을 맞아 3월 ‘2024 양산시 봄 시티투어’를 실시한다.

올해 1월 KTX 물금역 정차를 기념하며 3월 15일(금), 3월 29일(금) 이틀에 걸쳐 수도권 기차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양산시 봄 시티투어를 진행한다. 이번 투어는 한국철도공사와 연계하여 서울역에서 출발해 물금역을 도착하는 열차를 시작으로 KTX물금역에서 출발하는 시티투어 상품을 준비했다. 양산의 대표 봄축제인 원동 미나리축제, 매화축제와 물금 벚꽃축제 기간에 맞춰 이번 투어를 계획했다.

이번 시티투어는 3월 15일(금) 원동 딸기따기체험-원동매화축제-임경대를 방문하며 3월 29일(금) 원동 딸기따기체험-남부시장-법기수원지-물금벚꽃축제 일정으로 양산의 특산품을 맛보며 봄축제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투어코스를 마련했다.

시티투어를 신청한 승객을 대상으로 양산시는 관광기념품과 홍보물을 증정할 계획이며 문화관광해설사가 동행하여 재미있고 유익한 해설과 함께 제공하도록 구성했다.

양산시 관계자는 “KTX를 타고 봄을 맞이하여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양산시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보고 즐기는 여행이 되길 바란다”며 “이번 시티투어를 시작으로 KTX를 이용하여 많은 관광객들이 아름다운 양산을 방문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양산타임스=윤지영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