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장군 정관읍행정복지센터(읍장 송영종)는 최근 지역 어린이집 연합인‘다가치 보육 너와나 우리팀’이 관내 저소득계층 지원을 위해 정관읍 나눔 프리마켓 수익금 237,500원을 기탁했다고 3일 밝혔다.
‘다가치 보육 너와나 우리팀’소속 어린이집인 ▲가화행복어린이집(원장 안상미), 동원1차어린이집(원장 이희정) ▲산새들어린이집(원장 정순희) ▲센트럴어린이집(원장 최정선) ▲예뜰어린이집(원장 류채형)은, 지난 18일과 19일 양일간 정관읍 중앙공원에서 열린 ‘2024년 상반기 정관 나눔 프리마켓’에서 키즈 프리마켓 셀러로 함께 참여했다.
이날 해당 5개 어린이집은 교사 및 학부모, 원생들은 장난감, 의류, 잡화 등 다양한 물품을 판매하였고, 이를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을 정관읍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기탁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집 원장들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나눔 프리마켓에 참여하며 모은 수익금을 관내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탁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아이들의 작은 정성이 모여 나눔의 큰 기쁨을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모든 사람이 행복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송영종 정관읍장은“어린이집 교사 및 학부모, 원생들이 소중한 마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온정과 희망이 넘치는 정관읍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기탁된 성금은 사랑의 열매를 통해 정관읍 취약계층 복지증진을 위한 정관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양산타임스=도광호 기자 yangsantimes@naver.com
저작권자 © 양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