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동 체육회 무료급식 봉사활동」 평산동 어르신들께 사랑과 정성 담은 식사 대접
「평산동 체육회 무료급식 봉사활동」 평산동 어르신들께 사랑과 정성 담은 식사 대접
  • 윤가비 기자
  • 승인 2024.07.17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산동 체육회 무료급식 봉사활동ⓒ양산타임스
평산동 체육회 무료급식 봉사활동ⓒ양산타임스

평산동 체육회(회장 박성복)와 국민생아구찜 평산점(대표 김태용)은 지난 17일 평산동 관내 어르신 30여명을 초대하여 식사 대접을 하였다.

평산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향옥)에 따르면 평산동 체육회는 평산동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달하고자 정기 식사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올해 4월부터 시작한 무료급식 봉사가 이번 달이 4번째 이다. 평산동 체육회가 주관하고 국민생아구찜 평산점(대표 김태용)에서 후원하고 있으며 올해 12월까지 매월 셋째 주 수요일마다 열릴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더운 여름철 기력도 없고 입맛도 없었는데 이렇게 맛있는 아구찜을 대접해줘서 정말 고맙다.”고 전했다.

박성복 체육회장과 김태용 대표는“먼저 장마철 바쁜 가운데서도 항상 적극적인 봉사와 지원을 해주신 평산동 체육회원들과 평산동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씀 전한다. 무더위에 지치고 올해 유독 힘든 여름을 보내시는 어르신들이 따뜻한 식사 한 끼로 조금이나마 힘을 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향옥 평산동장은“올 여름도 폭염과 장마로 힘든 시간을 보내시는 어르신들에게 이번 달도 뜻깊은 시간을 마련해주신 박성복 회장님과 김태용 대표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더운 여름철이지만 함께 모여 식사를 하며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양산타임스=윤가비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