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문화예술회관, 한국인이 사랑하는 지브리 OST 콘서트 개최
양산문화예술회관, 한국인이 사랑하는 지브리 OST 콘서트 개최
  • 윤지영 기자
  • 승인 2025.02.20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공연장서 오는 3월 22일(토), 오후 5시 -
ⓒ양산타임스
지브리 OST 콘서트ⓒ양산타임스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성관)은 오는 3월 22일(토) 오후 5시 양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지브리 OST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국내 정상급 연주 단체인 밀레니엄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참여해, 스튜디오 지브리 애니메이션의 대표 음악을 모음곡 형식으로 선보인다. 히사이시 조의 몽환적이면서도 감동적인 선율을 통해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는 듯한 음악적 흐름을 경험할 수 있으며, 히사이시 조의 스페셜 앨범에 수록된 영화 및 광고 음악도 이번 무대에서 처음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바람계곡의 나우시카>, <이웃집 토토로>, <하울의 움직이는 성> 등 한국인들에게 친숙한 지브리 애니메이션의 주제곡을 비롯해 다양한 명곡이 연주된다. 또한, 피아니스트 정다슬, 색소포니스트 조세형, 바이올리니스트 김회진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이 협연자로 나서 더욱 깊이 있는 무대를 선보인다.

지브리 OST 콘서트는 2월 25일(화) 오전 10시부터 유료회원, 26일(수) 오전 10시부터 양산시민, 27일(목) 오전10시부터 일반회원을 대상으로 예매가 진행된다. 예매는 양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yangsanart.net)에서 PC 및 모바일을 통해 가능하며, 입장료는 전석 30,000원이다.

양산타임스=윤지영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