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상노인복지관-넥센타이어, 화재피해 가정 주거환경 개선활동 전개
웅상노인복지관-넥센타이어, 화재피해 가정 주거환경 개선활동 전개
  • 윤지영 기자
  • 승인 2025.04.23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타임스
웅상노인복지관-넥센타이어, 화재피해 가정 주거환경 개선활동ⓒ양산타임스
ⓒ양산타임스
웅상노인복지관-넥센타이어, 화재피해 가정 주거환경 개선활동ⓒ양산타임스

웅상노인복지관(관장 이명진)은 22일 넥센타이어와 함께 화재피해를 입은 지역 내 위기 어르신 댁을 방문해 주거환경 개선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최근 화재로 인해 생활공간이 심각하게 훼손된 어르신 가정을 대상으로, 내부 청소와 정리정돈, 잔해물 처리 등을 중심으로 이루어졌다. 웅상노인복지관과 넥센타이어 직원들이 함께 힘을 모아 어르신이 다시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주거공간을 정비했다.

특히, 불에 탄 가구를 정리하고 벽면의 그을음을 제거하는 등 세심한 손길이 더해져 어르신의 일상 회복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다.

넥센타이어 봉사활동 관계자는 “작은 손길이지만 어르신의 일상 회복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으며,

이에 웅상노인복지관 이명진 관장은 “화재로 인해 큰 충격을 받으신 어르신께 힘이 되어드릴 수 있어 다행이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어려움에 처한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웅상노인복지관은 지역 어르신의 삶의 질 향상과 복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민관협력을 통해 위기상황에 처한 어르신 가정을 적극지원하고 있다.

양산타임스=윤지영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