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립박물관 ‘2025 어린이날 한마당 잔치’ 개최
양산시립박물관 ‘2025 어린이날 한마당 잔치’ 개최
  • 윤지영 기자
  • 승인 2025.04.2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족이 함께하는 즐거운 체험행사 마련 -
시립박물관 어린이날 행사 안내ⓒ양산타임스
시립박물관 어린이날 행사 안내ⓒ양산타임스

양산시립박물관(관장 신용철)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박물관 일원에서‘2025년 어린이날 한마당 잔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과 공연으로 꾸몄다. 먼저 풍선아트 나누기, 비눗방울 놀이, 페이스 페인팅 등의 놀이와 클레이 아트ㆍ막대기 미니연ㆍ카네이션 머리띠 만들기, 오픈 포토존 등의 체험이 가능하며, 인형극 관람, 전통 놀이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만들기 체험은 어린이날인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박물관을 찾은 어린이 관람객이면 누구나 선착순으로 재료 소진시까지 현장 참여가 가능하다.

또 조선통신사 특별전시와 연계하여 창작인형극 ‘방귀쟁이 며느리’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인형극은 양산 용당창을 경유하는 조선통신사를 주제로 하여 전래동화를 융합한 막대 인형극으로 공연시간은 4일(일) 14시, 5일(월) 11시, 14시, 총 3회 공연한다.

시립박물관 관계자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어린이날에 박물관을 방문하여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어린이날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양산시립박물관 홈페이지나 박물관 운영팀(☎055-392-3311~4)으로 문의하면 된다.

양산타임스=윤지영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