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제103회 울주 어린이날 큰잔치 개최
울주군, 제103회 울주 어린이날 큰잔치 개최
  • 이가람 기자
  • 승인 2025.04.30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 3일 범서생활체육공원, 작천정운동장, 간절곶공원 등 3개 권역별 행사 열려
울주군, 제103회 울주 어린이날 큰잔치 개최 ⓒ양산타임스
울주군, 제103회 울주 어린이날 큰잔치 개최 ⓒ양산타임스

울산 울주군이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 3일 어린이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제103회 울주 어린이날 큰잔치’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어린이날 행사는 중부, 남부, 서부 등 울주군 3개 권역에서 마련된다. 각 권역별로 특색있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먼저 ‘울주 어린이날 큰잔치’는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범서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리며, 드론체험과 이동동물원, 미꾸라지 잡기, 인생네컷 등 부스가 마련된다.

‘서울주 어린이날 큰잔치’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작천정운동장에서 개최된다. 미래과학체험과 코끼리치약실험, 유니스트피노키오 등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남울주 어린이날 큰잔치’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간절곶공원 일대에서 짚불공예, 정크아트존, 연만들기, 소방 및 재난안전체험, 당나귀마차 등을 진행한다.

이밖에도 각 행사장에는 버블존과 플리마켓, 푸드트럭, 수유실 등 키즈존 및 편의시설이 운영된다.

울주군 관계자는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통해 어린이의 인격을 존중하고 권리를 보장하는 어린이날의 의미를 되새기길 바란다”며 “울주군의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쌓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양산타임스=이가람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