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개별·공동주택가격(안) 열람 및 의견 접수
울주군, 개별·공동주택가격(안) 열람 및 의견 접수
  • 이가람 기자
  • 승인 2025.08.06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주택 소유자와 기타 이해관계인 의견 수렴

울산 울주군이 6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올해 6월 1일 기준 개별·공동주택가격(안) 열람을 진행하고 소유자와 법률상 이해관계인의 의견을 접수한다고 밝혔다.

이번 열람은 개별·공동주택가격 결정·공시에 앞서 주택 소유자와 기타 이해관계인의 의견을 미리 듣는 절차다.

이 기간 내 군청 홈페이지(www.ulju.ulsan.kr), 세무1과 또는 읍면 행정복지센터, 부동산공시가격알리미(www.realtyprice.kr)에서 개별·공동주택가격(안)을 열람할 수 있다.

주택가격에 의견이 있는 주택 소유자 또는 이해관계인은 적정한 가격을 작성해 군청 세무1과 또는 읍면 행정복지센터에 개별·공동주택가격 의견서를 제출하면 된다

울주군은 제출된 의견사항에 대해 비교표준주택 선정 및 가격 산정의 적정 여부 등을 재조사하고, 한국부동산원의 검증과 울주군 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 심의를 거쳐 제출인에게 결과를 개별 통지한다.

최종 결정된 개별·공동주택가격은 다음달 30일 결정·공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울주군청 세무1과(☎052-204-0541~3)로 문의하면 된다.

울주군 관계자는 “개별·공동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제출 절차는 주택 소유자가 주택가격의 적정성을 확인하고 의견을 반영하는 중요한 기회”라며 “공시가격이 국세·지방세 등 각종 조세의 부과기준으로 활용되는 만큼 많은 관심을 가지고 확인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산타임스=이가람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