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담다 : 동면 주민자치회 장수사진 촬영 행사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담다 : 동면 주민자치회 장수사진 촬영 행사
  • 윤지영 기자
  • 승인 2025.09.22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면 주민자치회,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으로 따뜻한 손길 전해 -
동면주민자치회 장수사진 촬영ⓒ양산타임스
동면주민자치회 장수사진 촬영ⓒ양산타임스
동면주민자치회 장수사진 촬영ⓒ양산타임스
동면주민자치회 장수사진 촬영ⓒ양산타임스

지난 9월 20일 토요일, 동면행정복지센터 2층에서 관내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장수사진 촬영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동면 주민자치회가 주관하여 어르신들에게 한층 더 따뜻한 관심과 존경을 표현하기 위해 기획했다.

모집 대상은 65세 이상의 관내 저소득층 어르신들로, 이들은 지난 3일부터 17일까지 마을 이장님들과의 협력을 통해 접수를 받았다. 동면의 어르신들에게 그들의 인생을 기념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이번 촬영은 참여자들에게 큰 의미로 다가왔다. 어르신들은 어느 때보다 정성스럽게 마련된 환경 속에서 촬영에 참여했고, 그들의 미소가 고스란히 담긴 사진을 통해 인생의 소중한 순간을 기록했다.

김태진 주민자치회장은 “이러한 행사를 통해 주민자치회의 사회적 책임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하며 동면 주민자치회에 대한 관심을 부탁했다.

동면장은 행사에 대한 소감을 전하며, "이러한 활동이 단순한 사진 촬영을 넘어, 어르신들을 존경하고 배려하는 지역 사회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 소통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동면 주민자치회는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양산타임스=윤지영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