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동 우리마트-웅상종합사회복지관에 보양식 후원
평산동 우리마트-웅상종합사회복지관에 보양식 후원
  • 윤병수 기자
  • 승인 2019.07.26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중복을 맞이하여 삼계닭 250마리와 수박10통을 (재)양산시복지재단 웅상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 -
평산동 우리마트(대표 김진태) 임직원은 어르신 식사 및 전처리과정을 도왔다.ⓒ양산타임스
평산동 우리마트(대표 김진태) 임직원은 어르신 식사 및 전처리과정을 도왔다.ⓒ양산타임스

 

우리마트(대표 김진태)는 7월 22일 중복을 맞이하여 삼계닭 250마리와 수박 10통을 (재)양산시복지재단 웅상종합사회복지관(관장 오경)에 후원했다.

(재)양산시복지재단 웅상종합사회복지관은 우리마트에서 후원받은 삼계닭과 수박으로 지역 어르신 250명에게 영양가득한 삼계탕과 과일을 대접했고, 평산동 우리마트 임직원은 어르신 식사 및 전처리과정을 도왔다.

우리마트 대표 김진태는 “중복을 맞이하여 지역 어르신에게 삼계탕과 수박을 대접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 지속적으로 지역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우리마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며 지속적인 지역사회 나눔실천 의사를 밝혔다.

삼계탕을 드신 어르신들은 “정성 가득한 삼계탕을 한 그릇 먹고 나니 보약을 먹은 것 같다. 이런 날이 자주 있으면 좋겠다”며 밝게 웃었다.

이에 웅상종합사회복지관 오경 관장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후원과 봉사를 아끼지 않은 우리마트 임직원과 봉사자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양산타임스=윤병수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