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동 적십자봉사회, 취약계층 겨울이불 후원
평산동 적십자봉사회, 취약계층 겨울이불 후원
  • 윤지영 기자
  • 승인 2025.11.05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산동 적십자봉사회 겨울이불 후원ⓒ양산타임스
평산동 적십자봉사회 겨울이불 후원ⓒ양산타임스

평산동 적십자봉사회는 지난 4일 관내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300만원 상당의 이불을 후원했다.

이번 후원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저소득층 주민들이 좀 더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적십자 봉사회의 훈훈한 마음에서 시작됐다. 후원한 이불은 두께감 있는 겨울용 이불이며, 가구당 1채씩 총 40채의 이불이 저소득층 세대에 전달됐다.

후원받은 저소득층 대상은 총 40명으로,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층 가구들로 선정되었다. 후원 대상 주민은 “이번 지원으로 인해 한결 따뜻하고 편안한 겨울을 준비할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평산동 적십자봉사회 박정숙 회장은 “다가오는 겨울동안 지원받은 주민들이 따뜻하게 생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상진 평산동장은 “이번 적십자봉사회의 후원은 지역주민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이러한 훈훈한 나눔이 계속되길 바란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평산동 적십자봉사회는 지속적으로 주민들과 소통하고, 그들의 필요를 놓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다.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을 계속해서 모색 중에 있는 봉사회는 앞으로도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나누기 위해 다양한 지원 활동을 발굴할 예정이다.

양산타임스=윤지영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