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창동적십자봉사회, 웅상노인복지관 어르신들께 전복죽 나눔행사 진행
서창동적십자봉사회, 웅상노인복지관 어르신들께 전복죽 나눔행사 진행
  • 양산타임즈
  • 승인 2026.02.04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창동적십자봉사회, 웅상노인복지관 어르신들께  전복죽 나눔행사 진행ⓒ양산타임스
서창동적십자봉사회, 웅상노인복지관 어르신들께 전복죽 나눔행사 진행ⓒ양산타임스

웅상노인복지관(관장 이명진)은 2026년 2월 4일(수), 서창동적십자봉사회(회장 황미경)의 후원으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전복죽 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창동적십자봉사회가 130만원 상당의 전복죽 재료 등 물품을 후원하며 마련된 것으로, 겨울철 면역력 강화와 건강 증진을 위해 영양 가득한 전복죽이 어르신들께 제공됐다.

이날 복지관 경로식당에는 많은 어르신들이 참석해 따뜻한 전복죽 한 그릇으로 몸과 마음을 녹였으며, 봉사회 회원들은 배식과 설거지를 도우며 정성 어린 봉사활동을 함께 펼쳤다.

황미경 회장은 “추운 날씨 속에서 어르신들께서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따뜻한 한 끼가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명진 관장은 “매번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꾸준히 봉사와 후원을 실천해주시는 서창동적십자봉사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정성이 담긴 전복죽 덕분에 어르신들께 큰 위로와 활력이 되었다”고 말했다.

웅상노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어르신들의 건강한 식생활 지원과 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양산타임스=양산타임즈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