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하고 쾌적한 강서동 만들어요”
“깨끗하고 쾌적한 강서동 만들어요”
  • 윤지영 기자
  • 승인 2019.08.30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산시 강서동, 사회적 기업 ㈜블루인더스와 자원봉사 결연 -
양산시 강서동행정복지센터와 (주)블루인더스는 자원봉사활동 협약을 맺었다. ⓒ양산타임스
양산시 강서동행정복지센터와 (주)블루인더스는 자원봉사활동 협약을 맺었다. ⓒ양산타임스

 

양산시 강서동행정복지센터(동장 심주석)와 (주)블루인더스(사장 박향남)는 지난 29일 ‘깨끗하고 쾌적한 강서동 만들기’를 위한 자원봉사활동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강서동행정복지센터와 ㈜블루인더스 간 상호협력을 통해 지역 환경정화 활동참여와 기업체 중심의 봉사활동으로 깨끗하고 쾌적한 강서동을 만드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앞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한 ㈜블루인더스 사원들은 매월 1회 회사 인근 및 어곡산단 내 가로변, 공원의 쓰레기 수거 등 환경정화 활동 등을 펼칠 계획이다.

㈜블루인더스 박향남 사장은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를 만드는 회사의 특성상 환경 분야에 관심이 많아 이렇게 시작하게 되었다”며 “작게나마 이러한 봉사활동이 쾌적한 강서동을 만드는 데 일조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심주석 강서동장은 “먼저 제안해주신 ㈜블루인더스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번 협약이 일시적 활동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깨끗한 강서동 만들기에 적극적으로 임해주시기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양산타임스=윤지영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