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양산시장기 전국장애인 파크골프대회 성료
제2회 양산시장기 전국장애인 파크골프대회 성료
  • 윤지영 기자
  • 승인 2019.10.30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7일 장애인체육회 주관… 전국 선수 및 가족 250여명 참가 -
제2회 양산시장기 전국장애인파크골프대회 중 대회모습  ⓒ양산타임스
제2회 양산시장기 전국장애인파크골프대회 중 대회모습 ⓒ양산타임스
제2회 양산시장기 전국장애인 파크골프대회 단체사진 ⓒ양산타임스
제2회 양산시장기 전국장애인 파크골프대회 단체사진 ⓒ양산타임스

 

양산시장애인체육회는 지난 27일 가산파크골프장에서 제2회 양산시장기 전국 장애인 파크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양산시 주최, 양산시장애인체육회 주관, 양산시파크골프협회, 아리랑봉사단, 본바른병원 후원으로 진행됐으며,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뿐만 아니라 멀리 경기도 양평까지 전국 선수 및 가족 250여명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성별과 장애등급에 따라 남자부 A/B, 여자부 A/B 4그룹으로 나뉘어 진행된 이번 대회에서 개인전 1위는 경북도 오종길씨, 대구시 진봉환씨, 울산시 이은아씨, 부산시 김화순씨가 차지하였고 부산시에서 단체전 우승을 거머쥐었다.

한 대회 참가자는 “좋은 날 초록 잔디 위에서 파크골프 경기를 하니 스트레스가 풀리는 것 같다”며 “전국 파크골프장을 다녀도 양산 같이 잘 되어 있는 데가 없다”고 말했다.

김일권 양산시장은 대회사를 통해 “경기에 참가한 선수 모두 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하셨으면 좋겠다”며 “장애인 파크골프대회를 통해 체력을 증진시키고 장애인 파크골프 동호인들 간의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양산타임스=윤지영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