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립합창단 ‘송년드림콘서트’ 개최
양산시립합창단 ‘송년드림콘서트’ 개최
  • 윤가비 기자
  • 승인 2019.11.25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2월 5일 오후 7시 30분 양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
양산시립합창단 송년드림콘서트 포스터. ⓒ양산타임스
양산시립합창단 송년드림콘서트 포스터. ⓒ양산타임스

다양한 장르로 합창문화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온 양산시립합창단이 연말을 맞아 ‘송년드림콘서트’를 연다. 오는 12월 5일 오후 7시 30분 양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는 현대합창의 거장‘존루터’의‘Magnificat’으로 시작된다. 이 곡은 흡인력이 강한 감각적 선율을 전해 한편의 오페라를 감상하는 듯한 웅장미를 느낄 수 있으며, 양산시립합창단, 순천시립합창단, 청음오케스트라와 협연으로 이루어진다.

또 뮤지컬 배우 최정원, 전수경, 홍지민이 특별출연해 Man of La mancha(뮤지컬 돈키호테), Dancing Queen(뮤지컬 맘마미아) 등 6곡을 선보이며, 이 외에도 양산시립합창단의 클래식, 팝송, 가요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이어진다.

김재복 지휘자를 중심으로 45명의 단원으로 구성된 양산시립합창단은 창작뮤지컬 ‘남부시장 아지매’,‘아름다운 청년 우산 윤현진’ 공연뿐만 아니라 정기공연, 중고등학교, 장애인시설, 병원, 복지시설에 찾아가는 음악회, 상설공연 등 시민들에게 다가가는 합창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송년드림콘서트는 시민과 함께 즐겁고 희망찬 연말연시를 보내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음악을 사랑하는 시민 누구나 선착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양산타임스=윤가비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