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일권 양산시장,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원 전달
김일권 양산시장,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원 전달
  • 윤병수 기자
  • 승인 2020.01.28 2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적십자회비 전달식… 납부 적극 협조 요청-
김일권 양산시장이 28일 오전 양산시청 시장실에서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식을 가졌다. ⓒ양산타임스
김일권 양산시장이 28일 오전 양산시청 시장실에서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식을 가졌다. ⓒ양산타임스

양산시는 28일 오전 양산시청 시장실에서 김일권 양산시장과 임군빈 대한적십자사경상남도지사 사무처장 및 대한적십자봉사회 양산지구협의회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식을 가졌다.

김일권 시장은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하면서 “양산시에 많은 적십자 봉사원들이 적십자의 인도주의 정신과 그에 따른 책임감으로 재난 현장뿐만 아니라 위기가정 지원 및 취약계층 구호 등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다”며 “본인의 시간과 수고를 아끼지 않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이웃사랑을 꾸준히 실천해주심에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2020년도 적십자회비는 연중 모금하며, 1차 집중모금 기간은 1월 31일까지이며, 모금대상은 만 25세이상 75세 이하의 세대주와 개인사업자, 법인, 기타 회원가입희망자로 세대주 기준으로 적십자회비는 10,000원이다.

납부는 가까운 금융기관을 이용하거나 인터넷 납부, 휴대폰결제, QR코드(간편결제) 등 다양한 방법 중에서 선택하면 된다. 적십자회비는 법정기부금으로 연말정산시 세제혜택(납부금액의 15%)을 받을 수 있다.

양산타임스=윤병수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