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선바위도서관, 상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울주선바위도서관, 상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이가람 기자
  • 승인 2020.02.17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주선바위도서관이 오는 18일부터 지역 주민들의 자기계발과 평생학습을 위한 상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3월 3일부터 6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상반기 프로그램은 2019년도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를 반영해 총 11개 강좌 14개 반으로 구성됐다.

▲ 어린이대상 : 생각이 똑똑해지는 독서논술, 위대한 생각 읽기 고전 하브루타, 박선생창의역사-세계인물편, 창의사고력 보드 수학, 그림책 속 보물찾기

▲ 성인대상 : 파이데이아 서양고전 독서토론, 그림책 테라피-지금&여기, 하브루타 부모교육지도사 2급, 세상에서 하나뿐인 엄마의 그림책, 삶을 기록하는 사진의 기술-초급, 책과 함께 어반스케치

도서관 관계자는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도서관에 특화된 프로그램을 구성하기위해 노력했다. 지역 주민의 독서 진흥과 평생 학습의 디딤돌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역 주민의 평생 학습 지원을 위해 수강료는 무료이다. 단, 재료비와 교재비 등은 본인 부담이다.

신청 기간은 울주군민이면 2월 18일 9시부터 2월 28일 18시까지, 그 외 지역 주민이면 2월 25일 9시부터 2월 28일 18시까지이다.

신청은 울주통합도서관 홈페이지(http://uljulib.ulju.ulsan.kr)에서 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주의할 점은 이전과 다르게 신청자 본인의 이름으로 로그인해야만 신청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주선바위도서관(☎ 052-211-5773)으로 문의하면 된다.

양산타임스=이가람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