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실시간 라이브 울쭈TV 유튜브 특강
울주군, 실시간 라이브 울쭈TV 유튜브 특강
  • 이가람 기자
  • 승인 2020.04.28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온라인으로 만나는 유명강사 강의로 쌍방향 소통 -

울주군은 코로나19 확산으로 학습 공백이 우려되는 가운데 울주군 자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울산 최초로‘실시간 라이브 울쭈TV 유튜브 특강’을 진행한다.

첫 번째 강의는 5월 1일 오전 11시 <MBC 공부가 머니?>에 출연하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학습컨설턴트 이병훈 소장이 초중고 과목별 만점학습법을 주제로 카메라 앞에 선다. 이 소장은 당장 눈앞에 다가온 중간고사 준비에 초점을 맞춰 100% 실천하면 만점 받을 수 있는 공부법을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5월 2일에는 EBS 한국사 대표강사인 최태성 강사가 출연할 예정이다. 대한민국의‘위기를 기회로 만든 역사’를 주제로 역경과 고난을 이겨낸 우리 민족의 감동과 희열을 실시간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 방송 참여는 방송되는 실시간이나 방송 이후 유튜브에서‘울쭈TV’를 검색하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실시간 방송에서는 질문을 댓글로 남기면 실시간 방송에 소개된 분에 한해 강사님이 직접 사인한 책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선호 군수는“이번 실시간 라이브 유튜브 특강은 코로나19로 지치고 답답한 주민들의 마음을 학습을 통해 유익한 교육 정보와 즐거움을 제공하는 목적이 있다”며“많은 주민이 실시간 참여해서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소통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산타임스=이가람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