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부산부품사업소· 웅상종합사회복지관 「보온도시락 전달식」 가져
현대모비스 부산부품사업소· 웅상종합사회복지관 「보온도시락 전달식」 가져
  • 윤병수 기자
  • 승인 2019.01.24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 주민들께 따뜻한 마음의 온기까지 전하는 겨울나기 선물
-작은 정성에 큰 도움이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지속적인 후원약속
현대모비스 부산부품사업소(소장 이명재)는 웅상종합사회복지관(관장 오경)에 지난 1월 22일 웅상종합사회복지관에서 거동불편자, 독거어르신을 위한 배달수거용 보온도시락 전달식을 가졌다.
현대모비스 부산부품사업소(소장 이명재)는 웅상종합사회복지관(관장 오경)에 지난 1월 22일 거동불편자, 독거어르신을 위한 배달수거용 보온도시락 전달식을 가졌다.

 

현대모비스 부산부품사업소(소장 이명재)와 웅상종합사회복지관(관장 오경)은 지난 1월 22일 웅상종합사회복지관에서 거동불편자, 독거어르신 세대에게 따뜻한 겨울나기의 일환으로 배달수거용 보온도시락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웅상종합사회복지관(관장 오경)은 “현대모비스의 보온도시락 나눔은 저소득 주민들께 따뜻한 마음의 온기까지 전하는 겨울나기 선물이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웅상지역 거동불편자 등 40세대는 웅상종합사회복지관에서 제공하는 따뜻한 도시락을 동절기내 전달받아 올 겨울나기가 한결 수월하게 되었다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한편 현대모비스 이명재 소장은 “이러한 작은 정성에 큰 도움이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사회공헌 활동이 주민들의 호응도가 예상보다 높게 나타나고 있는 만큼 지속적인 후원을 통하여 복지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양산타임스=윤병수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