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육아종합지원센터, 비대면 크리스마스 특강 프로그램 진행
울주군육아종합지원센터, 비대면 크리스마스 특강 프로그램 진행
  • 이가람 기자
  • 승인 2020.12.28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비대면 크리스마스 특강ⓒ양산타임스
12월 비대면 크리스마스 특강ⓒ양산타임스

울주군 육아종합지원센터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지난 11일부터 센터 개인회원 400명을 대상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비대면 크리스마스 키트를 선착순으로 접수 배부했다. 

대면 크리스마스 키트는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와 스노우볼 만들기, 오르골 만들기, 눈사람 그림책 놀이, 루돌프 오감놀이 등 총 8가지로 구성되었다.

비대면 크리스마스 키트는 활동에 따라 영유아 연령에 맞춰 구성되었으며, 가정에서도 쉽게 활동할 수 있도록 놀이 방법도 함께 배부되었다.

비대면 크리스마스 특강에 참여한 참여자는“집에서만 지낸 지 한 달이 다 되어 가는데, 울주군육아종합지원센터의 비대면 크리스마스 특강 키트로 아이와 즐겁고 유익한 활동을 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울주군육아종합지원센터는 가정에서 즐길 수 있는 비대면 크리스마스 공연, 장난감, 그림책 워킹스루 대여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일정 및 신청방법은 센터 홈페이지(www.uljukids.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민선영 센터장은“영유아들이 즐겁고 안전한 12월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앞으로도 영유아의 전인적 발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양산타임스=이가람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