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육아종합지원센터,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하늘정원 놀이터 운영
울주군 육아종합지원센터,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하늘정원 놀이터 운영
  • 이가람 기자
  • 승인 2020.08.04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하늘정원 놀이터 운영 ⓒ양산타임스

 

울주군육아종합지원센터는 여름방학을 맞이한 영유아들의 즐겁고 안전한 여름방학 생활을 위해 8월 4일부터 8월 21일까지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 및 하늘정원 놀이터를 운영한다.

영유아 및 부모 자녀를 위한‘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은 여름 계절 특성에 맞는 수박모양 케이크 만들기, 레진 아트를 활용한 바다 거울 만들기, 모기 퇴치팔찌 만들기로 진행된다.

센터 옥상에서 진행되는‘하늘정원 놀이터’는 코로나19의 여파로 휴양지를 가지 못하는 영유아와 가족들을 위해 1일 1팀(8명 내외)으로 신청을 받아 물풀장과 물풍선, 물총 등 물놀이용품과 텐트 등 휴식공간을 제공해 다른 사람과의 접촉을 줄이고 특별하고 독립된 추억을 선사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7. 31.(금)부터 8. 3.(월)까지 센터 홈페이지(www.uljukids.or.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았다. 총 24회 216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생활 속 거리두기지침에 따라 1회 10인 이하로 진행된다.

울주군 육아종합지원센터장은“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은 영유아들이 즐겁고 안전한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초점을 두었으며, 앞으로도 영유아의 전인적 발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양산타임스=이가람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