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선바위도서관, 하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 온라인 운영
울주선바위도서관, 하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 온라인 운영
  • 이가람 기자
  • 승인 2020.09.25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주선바위도서관이 오는 10월 7일부터 하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역 주민의 안전한 자기계발과 평생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온라인으로만 진행한다.

10월 18일부터 12월 12일까지 진행되는 하반기 프로그램은 유아부터 성인까지 총 14개 강좌 17개 반으로 구성하였으며, 주요 강좌는 다음과 같다.

▲ 유아대상 : 우리 가족 그림책 놀이, 스토리로 배우는 영어(유아)

▲ 어린이대상 : 스토리로 배우는 영어(초등), 위대한 생각 고전 하브루타, 팝업아티스트와 함께 만드는 신기한 팝업북, 별난 역사 톡톡, 그림책 속 보물찾기

▲ 성인대상 : 파이데이아 서양고전 독서토론, 오늘부터 시작하는 엄마표 책육아, 그림책과 함께하는 집안일 놀이, 코로나블루를 이겨내는 그림책 테라피, 실전! 하브루타 부모 교육, 책과 함께 어반스케치, 일상을 넘는 사진의 기술(중급)

특히, 팝업아티스트 이예숙 작가와‘엄마표 책육아’의 저자 지에스더 작가 등 평소에 만나기 어려운 강사들을 섭외해 온라인 강좌의 수준을 높였다. 위드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다양한 온라인 프로그램을 발굴함으로써 울주군민의 독서 진흥과 문화갈증 해소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지역 주민의 평생 학습 지원을 위해 수강료는 무료이며, 재료비·교재비 등은 본인 부담이다. 신청 기간은 10월 7일 9시부터 10월 16일 18시까지며, 울주통합도서관 홈페이지(uljulib.ulju.ulsan.kr)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주선바위도서관(☎ 211-5773)으로 문의하면 된다.

양산타임스=이가람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