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육아종합지원센터,‘슬기로운 코로나 생활’캠페인
울주군육아종합지원센터,‘슬기로운 코로나 생활’캠페인
  • 이가람 기자
  • 승인 2020.09.25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코생 개인참여 안내문ⓒ양산타임스
슬코생 개인참여 안내문ⓒ양산타임스
슬코생 개인참여 안내문ⓒ양산타임스
슬코생 개인참여 안내문ⓒ양산타임스

울주군 육아종합지원센터는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해 울주군에 거주하는 영유아의 부모 1,000명을 대상으로‘슬기로운 코로나 생활’캠페인(이하‘슬코생 캠페인’)을 실시한다. 

‘슬코생 캠페인’은 9. 28.(월)부터 10. 24.(토)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울주군에 거주하는 영유아의 부모가 개별적으로 참여하거나 울주군에 소재한 어린이집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슬코생 캠페인’가정에서 실천할 수 있는‘슬코생’체크리스트 실천과 인증사진 이벤트로 진행되며, 체크리스트는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한 위생방역 항목 5개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한 우울감과 무기력증을 유발하는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기 위한 심리적 방역 항목 5개로 구성되어 있다.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울주군 육아종합지원센터‘슬코생’체크리스트 항목 중 1가지를 선택하여 실천하는 모습을 촬영해‘슬코생’캠페인 QR코드 접속을 통한 온라인 제출 또는 어린이집을 통한 인증사진 제출로 가능하다.

울주군 육아종합지원센터장은 “장기화된 코로나19 상황에서 가정 내 위생 방역을 실천하여 코로나19를 예방하고, 심리적 방역을 실천해 정서적 지지를 통한 영유아의 마음의 힘이 길러지길 바란다”며“다함께 슬기롭게 생활하며 하루 빨리 일상으로 돌아가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양산타임스=이가람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